Enjoy My Life

[말레이시아맛집]말레이시아 맛있는 베트남 핫팟 먹고 싶을 때.(난 게국수를 먹어서 실패) 본문

말레이시아생활

[말레이시아맛집]말레이시아 맛있는 베트남 핫팟 먹고 싶을 때.(난 게국수를 먹어서 실패)

Smilelena 2019. 10. 24. 17:36

Mimi Nguyen Cafe

📍위치: L-01, Pusat Perniagaan Kinrara, 01, Jalan PPK 1, Taman Kinrara, 47100 Puchong, Selangor

 

얼마 전 친구가 베트남다녀와서 극찬했던 게 국수

bun rieu. 한번 맛보고 싶어서 구글링 하다가

베트남 친구로부터 시티에서 조금 떨어진 거리에 있는 베트남 식당을 추천받았다.

Kl sentral에서 버스로 한방에 가긴 하는데 약 1시간 잡고 가야 해서 패스..

택시 타면 30링깃? 정도 든다. 15-20분이면 도착!

식당 입구가 아니고 메뉴판 커버인데 메뉴판이 참 고급지다. ㅋㅋㅋ

내가 주문한 게 국수 분리에우(bun rieu)

베트남 친구 두 명이랑 같이 갔는데, 여기는 핫팟이 맛있다고 했지만, 내가 게 국수를 먹고싶다하니 각자 개인 메뉴 다양하게 시키고 샐러드랑 반세오 이렇게 시키는 걸로 결정!

각자 다른 국수를 시켰는데, 진짜.. 게국수 ㅠㅠ 너무 실망했음 ㅠㅡㅠ 안에 돼지고기 수육, 소선지 두덩이, 거기에 꽃게살? 뭉쳐진 것도 들어간다. 다른 건 다 좋은데, 국수에서 비린 냄새가 나서 보니 소선지가 냄새가 심해서 국수 자체를 못 먹었다. 베트남 친구들 말로는 지역마다 넣는 재료가 다르다면서, 게국수가 유명한 하노이에 꼭 가보라고 했다. OKOK

친구가 자기 국수랑 바꿔줬다. 고마워 ㅠㅡㅠ

근데 그 친구도 그 국수가 맛이 없어서 잘 안 먹음 흑흑 미안해

반세오(새우가 들어가는 베트남식 전)

계산대 옆 진열되어 있던 베트남 사람들이 주로 먹는 야채? 열매들

라이스페이퍼를 적당하게 잘라서 양념해서 섞은 베트남 간식

이거!!! 다음에 오면 핫팟이랑 반미를 시켜 먹을거다.

여기는 반미에 쓰는 빵을 직접 오븐에 구워낸다.

놓여 있는 재료로 반미를 바로바로 만드는ㅋㅋㅋ

밑에 사진은, 내가 게국수 실패했다고 하니까

베트남 친구가 직접 만들어서 오피스에 가져왔다.

얘는 이걸 시작으로 오피스 사람들에게 주문받아서 팜ㅋㅋㅋ

내가 선지 넣지 말아달라고 요청하니 돼지고기, 게살, 토마토, 야채듬뿍해서 진짜 맛있더라 식당보다 훨씬 낫다.

 

Comments